애니줄거리

페어리 테일 : 100년 퀘스트 1화 '최초의 길드와 최강의 길드'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4. 7. 6. 14:14
반응형

 

 

제1화 : 최초의 길드와 최강의 길드

마도사 길드 요정의 꼬리에, 나츠를 동경하는 토우카라는 이름의 신인이 가입한다.
하지만 그녀가 나츠를 만나는 것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나츠와 동료들은 아득한 북쪽 미지의 대륙 길티나 땅에 있었고, 세계 최고의 마도사 길드 '마진의 용'을 목표로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전설급 난관 의뢰 '100년 퀘스트'를 수주하기 위해, 마진의 용에 도착한 나츠와 일행들은, 건물에 들어서자마자 이상한 기운을 느끼게 된다.
거기에 나타난 것은, 법룡이라고 자칭하는 수수께끼의 드래곤이었는데...!?

드디어 기다리던 '페어리 테일 : 100년 퀘스트'편 방영이 시작하네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마도사 길드 요정의 꼬리에 나츠를 동경하는 토우카라는 신인이 가입하게 되네요!
나츠와 일행들은 전설급 난관 의뢰인 '100년 퀘스트'를 수주하기 위해 마진의 용에 도착하게 되고, 거기서 이상한 기운을 느낀 일행들의 앞에 법룡이라 불리는 수수꼐기 드래곤이 나타나게 되는데...
과연 나츠와 일행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