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2기 1화 '마녀 별의 운명 '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4. 7. 7. 13:27
반응형

 

 

제1화 : 마녀 -별의 운명-

앨리스와 함께 제국과 황청의 모함을 물리치고, 시스벨을 지켜낸 이스카와 일행들은, 알사미라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었다.
하지만 시스벨은 황청으로 귀환하지 않았고, 휴가중인 N07부대에 왕궁까지의 호위를 의뢰한다.
이스카와 일행들은 원치 않는 보수를 제시받는다.
한편, 앨리스는 시스벨의 새로운 호위가 이스카가 아닐까 하는 생각에 가슴이 두근거리는데…

기다리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2기가 방영을 시작하네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앨리스와 함께 시스벨을 지켜낸 이스카와 일행들이 알사미라에서 휴가를 즐기게 되네요!
시스벨은 휴가중인 N07부대에 왕궁 호위를 의뢰하게 되고, 앨리스는 새로운 호위에 이스카가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가슴을 두근거리게 되는데...
과연 앨리스는 이스카와 마주하게 될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