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문호 스트레이독스 4기 10화 '날개 없는 자의 슬픔일런가'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3. 3. 8. 20:45
반응형

 

제10화 : 날개 없는 자의 슬픔일런가

프랜시스는 적측에 붙어 있었다!
정부 기동대에 포위돼 포트 마피아의 비밀 통로로 달아나는 탐정사.
추격자 중에 사냥개가 한 명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 요사노는, 타니자키와 켄지에게 뿔뿔이 흩어져 달아날 것을 제안한다.
누가 살아남더라도 탐정사 재건에 목숨을 걸 것을 약속하고, 혼자가 된 요사노에게 다가가는 우비 차림의 남자.
그곳을 구한 사람은 모리로부터 자신의 목숨과 바꾸더라도 탐정사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은 검은 도마뱀의 3명이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요사노가 정부 기동대에 포위돼 포트 마피아의 비밀 통로로 달아나게 되네요.
요사노와 타니자키, 켄지는 각자 뿔뿔이 흩어져 달아나기로 하고, 누가 살아남더라고 탐정사 재건에 목숨을 걸기로 맹세하네요.
그러던 중 정체불명의 남자가 다가와 위기에 빠지는 요사노.
그 위기에서 구해준 것은 탐정사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은 검은 도마뱀의 3명이었는데...
과연 요사노는 무사히 위기를 넘길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후원하기 : https://toss.me/아니메히어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