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25화 (최종화) '연결된다, 연결된다.'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3. 3. 24. 20:46
반응형

 

제25화 : 연결된다, 연결된다. (최종화)

"여기를 그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로 있게 해 주세요!"라고 외치는 오챠코의 필사적인 호소에 피난민은 마음이 움직인다.
그리고 데쿠는 유에이로 돌아왔다.
한편, 올마이트는 데쿠를 몰아붙이는 결과가 된 것을 후회하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던 자신에게 실망하고 있었다.
그러자 거기에 히어로 킬러 스테인이 나타난다...
한편 데쿠는 반 친구들과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간다.
잠깐의 휴식, 그리고 바라보는 것은 시가라키와 올포원, 적 빌런과의 결판, 데쿠와 반 친구들의 결의는 과연!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오챠코의 필사적인 호소에 데쿠가 학교로 돌아오게 되네요.
잠깐의 휴식을 갖고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가는 데쿠.
그리고 데쿠에게 도움이 되지 못한거 같아 자신에게 실망하고 있던 올마이트의 앞에 갑자기 히어로 킬러 스테인이 나타나는데...
과연 앞으로 데쿠의 행방은 어떻게 될지, 그리고 스테인과 만난 올마이트에게 어떤일이 일어날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후원하기 : https://toss.me/아니메히어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