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성검학원의 마검사 8화 '끊기지 않는 인연'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3. 11. 19. 16:26
반응형

 

제8화 : 끊기지 않는 인연

반체제 아인들의 테러행위는 일단 성공하고 말았다.
최신 예함 하이페리온은 탈취되었고 알티리아 공주도 구속되었다.
급히 승선한 레기나는 레오니스에게 자신의 출신을 밝히고, 두 사람은 공주를 구출하고 함선을 탈환하기 위해 분담하여 움직인다.
하이페리온이 보이드 암초에 돌입하는 가운데 레오니스는 샤르나크와 대치한다.
여신이라는 이름을 입에 올리는 그녀에게 심문을 시도하는 레오니스였지만, 샤르나크의 모습이 급변하는데...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아인들의 테러로 하이페리온이 탈취되고 알티리아 공주도 구속되게 되었네요!
공주를 구출하고 함선을 탈환하기 위해 레기나와 함께 움직이는 레오니스.
그리고 샤르나크와 대치 후 그녀를 심문하는 레오니스였지만 갑자기 샤르나크의 모습이 변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레오니스와 샤르나크의 대결은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후원하기 : https://toss.me/아니메히어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