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폭식의 베르세르크 10화 '함정'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3. 12. 5. 21:06
반응형

 

제10화 : 함정

행방불명이 된 재료 채취 부대를 찾으러 갈리아의 대계곡으로 향하는 록시 일행들. 
같은시각 페이트도 무구장인 제이드의 부탁을 받아 마수정을 채취하기 위해 대계곡으로 향하고 있었다. 
록시 일행들은 관마물 샐러맨더의 습격을 받지만, 정체를 숨긴 페이트가 간신히 록시를 구해낸다. 
그리고 페이트는 그 자리를 떠나는 엘리스의 모습을 목격한다.
습격은 "록시는 갈리아 땅에서 죽어 주실까"라고 말한 엘리스의 소행인가!?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행방불명 된 채취 부대를 찾으로 록시와 일행들이 갈리아의 대계곡으로 향하게 되네요!
거기서 록시와 일행들은 마물 샐러맨더의 습격을 받게되고 그것을 목격한 페이트가 간신히 록시를 구해내지만 그 자리를 떠나는 엘리스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데...
과연 록시와 페이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후원하기 : https://toss.me/아니메히어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