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1화 '즉사 치트'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4. 1. 1. 14:58
반응형

 

제1화 : I’m Used to It

십여 년 전. '게이트'라고 불리는 이차원과 이세계를 연결하는 통로가 출현하면서 게이트의 건너편에 숨어있는 몬스터와 싸우는 자를 사람들은 '헌터'라고 불렀다.
헌터는 각성 시의 마력량에 따라 등급이 나뉘어지고 미즈시노 슌은 가장 낮은 E급 중에서도 가장 약하다고 알려져 있었다.
어느 날 던전에 참가한 슌은 던전을 클리어하지만, 그 안쪽에는 또 하나의 입구가 있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세계 게이트에 숨어있는 몬스터와 싸우는 주인공 헌터 미즈시노 슌이 등장하게 되네요!
헌터 중 가장 낮은 E등급에서도 가장 약하다고 알려진 슌은 어느날 던전에 참가해 클리어하지만, 거기에서 또 하나의 입구를 발견하게 되는데...
과연 또 하나의 입구는 어디로 연결된 것인지, 그리고 슌에게 어떤일이 벌어질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후원하기 : https://toss.me/아니메히어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