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2기 25화 (최종화) '월하제연'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4. 6. 22. 17:39
반응형

 

 

제25화 : 월하제연 (최종화)

리미아 왕국에서의 격전을 끝내고, 아공으로 귀환한 마코토.
그러자 그를 토모에와 미오, 아공의 주민들이 맞아들였고, 일행들은 전과나 피해 상황을 서로 보고하기로 한다.
그 자리는 분주하게 열리고 말았지만, 마코토는 오랜만에 동료들과 함께 지내는 것이었다.
다음날, 다시 로츠가르드를 방문한 마코토와 일행들은 변이체의 잔당을 소탕한다.
며칠 동안 마을 사람들을 괴롭혔던 변이체 소동에 종지부를 찍는 것이었다.
한편, 그 무렵, 리미아 왕국에 몸을 숨기고 있던 소피아에게, 그녀가 찾고 있던 최상위 용 루토가 나타나는데...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마코토가 아공으로 귀한해 토모에와 미오, 그리고 주민들로부터 피해 상황을 보고받게 되네요!
다음날 로츠가르드로 향한 마코토와 일행들은 변이체 잔당을 소탕하게 되고, 한편, 리미아 왕국에서 몸을 숨기고 있던 소피아에게, 그녀가 찾던 최상위 용 루토가 나타나게 되는데...
과연, 루토와 마주한 소피아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