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마왕군 최강의 마술사는 인간이었다 2화 '백장미 기사단장 앨리스테어'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4. 7. 7. 17:28
반응형

 

 

제2화 : 백장미 기사단장 앨리스테어

마왕군의 공격을 받은 로자리아 왕국은, 인근 국가들과 동맹을 맺어 상황을 타개하려 하고 있었다.
거기다 로자리아군은 동맹국들의 행동보다 먼저, 마왕군에게 쳐들어가려고 하는 모양이었다.
그것을 알게 된 아이크는 그 습격을 저지하려고 하지만...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로자리아 왕국이 인근 국가들과 동맹을 맺어 마왕군의 침략을 타개하려 하네요!
하지만 로자리아군은 동맹국들 보다 먼저 마왕군에게 쳐들어가려 하고, 이를 알게 된 아이크는 습격을 저지하려고 하는데...
과연 아이크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