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무직전생 2기 8화 '절망의 약혼자'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3. 8. 25. 19:44
반응형

 

제8화 : 절망의 약혼자

사랑의 계절 도래...!?
루데우스는 특별생 클리프로부터 한 여성을 소개해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한편, 수족은 가을이 되면 구혼을 위한 결투가 성행하기 때문에 도르디아족 공주 리니아와 프루세나는 결투를 피하기 위해 기숙사에 틀어박히겠다고 말한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루데우스에게 결투를 신청하는 사람이 나타나는데?!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사랑의 계절이 도래해 루데우스가 클리프로부터 여성을 소개해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네요!
가을이 오자 수족은 구혼을 위해 결투가 성행하게 되고 결투를 회피하기 위해 기숙사에 틀어박히는 리니아와 프루세나.
어째서인지 남자인 루데우스에게 결투를 신청하는 사람이 나타나는데...
과연 루데우스에게 결투를 신청한 사람은 누구인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후원하기 : https://toss.me/아니메히어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