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줄거리

알바뛰는 마왕님 2기 8화 '용사, 고향에 미혹되다' 미리보기

아니메히어로 2023. 8. 29. 21:36
반응형

 

제8화 : 용사, 고향에 미혹되다

엔테 이슬라로 돌아온 에미는 고향 슬론 마을로 향한다.
슬론 마을에 다다르자 그곳에는 아버지가 기른 보리밭이 살아남아 있었다.
그 광경에 힘을 얻은 에미는 생가에 들어가 아라스 라무스와 식사를 한 뒤 단서를 찾자 그곳에서 서류 한 장을 보게 된다.
그 다음날 아라스 라무스가 집에서 뛰쳐나와 쫓고 있던 에미도 포함해 그 앞에 있던 결계로 빨려 들어가고 말았다.
거기서 아라스 라무스의 이마에 있는 달이 보라색으로 빛나는데...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엔테 이슬라로 돌아온 에미가 고향 마을로 향하게 되네요!
고향에 도착하자 아버지가 기른 보리밭이 보이자 그 광경에 힘을 얻은 에미는 생가에서 아라스 라무스와 식사 후 단서 하나를 발견하지만 집 앞에 펼쳐진 결계에 빨려들어가자 아라스 라무스의 이마에 있는 달이 보라색으로 빛나기 시작하는데...
과연 아라스 라무스와 에미에게 어떤일이 벌어질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보세요!

 

후원하기 : https://toss.me/아니메히어로

 

반응형